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19/04/22 3

2016.04.25 캐나다여행 - 와이너리(이니스킬린, 펠러), 작은교회

내게 몇가지 버킷리스트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와이너리에 가서 직접 와인을 구입하는거였다 나이아가라에서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 가는 길목이 캐나다산 아이스와인의 주산지라고 하니 들르지 않을 수 없었다. 더구나 일전에 한번 마셔본게 전부인 이니스킬린이 있다니.. 정말이지 꿈만같은 길이었다. 길 모퉁이에 진짜 이니스킬린의 간판이 보였고 사진으로만 봐왔던 프랑스의 샤토들과는 달리 담장은 없이 입구만 있었지만, 안으로 수많은 포도나무가 있는게 이곳이 바로 와이너리구나 싶었다. 땅덩이가 넓으니 포도밭도 넓었고, 주차장도 상당히 넓었는데 주차장에는 생각보다 차가 많았다. 건물 간판에는 우리말로 인사말이 써있는걸로 보아 한국인들이 꽤 많이 이곳을 찾아오는것 같았다. 이 구획의 포도나무는 아이스와인을 만든다고 한다. ..

Travel/CANADA 2019.04.22

2016.04.25 캐나다여행 - 더 케그, 나이아가라 월풀

어디서 밥을 먹을지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더 케그를 가보는걸로 결정했다. 아까 본 그 지겨운놈(?)이 있는 건물에로 갔다. 사람이 많지 않은 덕에 창가쪽 자리로 갈수 있었다. 테이블 바로 바깥으로 보이는 뷰.... 아까 비처럼 쏟아지는 물안개를 피해 들어간 기념품점이 보이고 그 너머로 나이아가라 폭포가 한눈에 들어왔다. 요건 식전빵... 칼라마레였던가... 오징어 튀김 비스무리한 그것. 주문할때는 부위와 온스를 기준으로 주문하는데, 겁나 두꺼운 스테이크가 나왔다. 초점에 따라 배경과 음식을 각각 다르게 볼 수 있는 촬영법..을.. 옆자리에 앉아있던 아저씨에게 배웠다. 배경의 조도와 촬영각도까지 조언을 해주는.. 엄청난 오지랖을 가진 분이었다. 후식으로 주문한 아이스크림과 수플레... 정말 딱 ..

Travel/CANADA 2019.04.22

2016.04.25 캐나다여행 - 나이아가라 폭포

둘째날 밤은 콩이놈이 괴롭히지 않은 대신 먼지놈(?)이 날 괴롭혀서 잠을 제대로 자질 못했다. 원래도 환경이 바뀌면 잠을 잘 못자는데 괭이놈들의 공격이 힘들었다 셋째날은 나이아가라를 가기로 해서, 아침에 비몽사몽한 사이 승수가 안어울리게 렌터카도 가져오고 짐도 챙겨두는 말도 안되는 부지런한 짓을 한데다가, 제수씨가 주먹밥도 만들어 두어서 실실 씻고 출발했다. 토론토에서 나이아가라 까지는 약 180킬로 정도라고 하는데 여긴 고속도로가 안막혀서인지, 정말 금방 도착했다. 여기서도 낯선 곳에서 지겨운 놈(?)을 만났....다.. 음.. 아마도 여긴 CRS 직영이 아닐까 싶었다. 주차장 옆에는 벚꽃이 피어있었다. 토론토에서 남쪽으로 내려왔기 때문일까, 하이파크는 5월이 되어야 개화를 한다는데 여긴 벌써(?) 벚..

Travel/CANADA 2019.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