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18/07 5

2018.06.13 일본여행 - 오르골당, 오타루운하, 오타루비어

중간에 있는 수많은 상점들을 대충 넘기면서 가장 멀리있는 오르골당까지 이동했다.다행히 한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오르골당을 구경할 수 있었다.왔던데 또 오는 티를 내면 안되는데 다 한번씩 봤던 것들이라 그런가새로운걸 보기 전에는 카메라가 나가질 않았다. 그래도 요 캐릭터 제휴 오르골은 너무 이뻤다.신혼집에 둘 오르골을 하나 사둘까 했는데,안주인이 싫다고 해서 일단은 패스. 비가 오다말다 하는 중에도 이런데선 기념사진 하나 남겨주고,저 할아버지 가길 기다렸는데 어쩔수 없었다. 이번엔 증기시계도 한번 같이 찍어주고,오르골당을 구경하고 나오느라 시간이 6시가 다 되어버려서,좀 이따 보자고 했던 상점들이 다 닫아버렸다.다리도 아픈김에 르타오에서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고 숙소쪽으로 돌아왔다.아직 날이 한참 밝아서 ..

Travel/JAPAN 2018.07.30

2018.06.13 일본여행 - 도미인 오타루, 타키나미쇼쿠도

신치토세공항역에서 오타루로 바로가는 기차는 크게 2가지가 있다.완행이냐 라피트냐의 차이인데 일단 라피트는 급행으로 꽤 많은 역을 무정차통과하여삿포로까지 대략 35분정도에 도착한다.여행을 왔으니 당연히 라피트를 타는건데 여기서 두가지의 선택이 주어진다. 요게 라피트 티켓발매기인데,100% 한국어가 지원되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우측아래의 티켓이 U시트라고 라피트 중에서 시트를 지정해서 타고가는 티켓인데,가격은 대충 2배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물론 신치토세공항역이든 오타루역이든 중간에 삿포로에서 대부분의 인원이 내리기때문에,줄을 서서 기다리면 앉아서 갈수는 있긴 하지만,일단 캐리어도 신경써야 하니 다소 비싸지만 만원정도 더 주고 유시트를 구매했다. 좌석에 앉으면 앞좌석에 이렇게 티켓케이스가 있다.유시트는 ..

Travel/JAPAN 2018.07.23

2018.06.13 일본여행 - 준비 그리고 출발

연결산의 스트레스가 한참 쌓여가던 1월말인가 2월초의 어느날..이 삶이 계속된다면 6월엔 도망갔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6월에 일본여행을 질러버리기로 했다.작년에 오사카를 다녀왔으니 이번엔 일본에서 제일 좋았던 그곳 홋카이도로.. 항공권이 다양했지만, 출발과 복귀 시간이 모두 맘에드는게 없어서그냥 가격대비 적당한 대한항공을 인당 34만원에 질러두었다.일정은 작년에 오타루에서 돌아와야해서 야경을 제대로 보지 못했으니,이번엔 오타루에서 바로 1박을 하기로 했고,6월은 우니가 철이니 오타루의 맛집을 뒤져보기로 했고, 차를 운전할수 없으니까 비에이와 후라노는 인터넷에서 일일투어를 예약하기로 했다.해서 오타루 1박 후 삿포로 2박을 가는 방법으로 일정을 짜고,오타루에서는 조식이 맛있다고 소문난 도미인을..삿포로..

Travel/JAPAN 2018.07.22

2018.06.30 일일투어 -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속초 먹방

얼마전 일본여행에서 후라노 비에이 일일 버스투어를 다녀오고나서,국내 일일투어를 좀 찾아보게 되었다.그동안 내가 신경쓰지 않던 소셜커머스에 국내테마여행이라는 이름으로 당일, 무박, 1박 등등 다양한 컨셉의 여행이 있었는데, 일단은 당일치기로 선택을 해보았다. 월요일에 예약을 해두었는데 화요일 아침에 오버부킹으로 취소요청 문자를 받았고,자느라 전화를 못받은 김에 진상을 부리려고(?) 버티고 있었더니,오후쯤 다른 팀이 예약을 취소했다며 정상진행하겠다고 연락이왔다.가기전부터 이미지가 별로 좋지 않아 찜찜했는데,심지어 그날 비까지 온다고 해서 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왜 우리부부는 여행한번 갈라고 하면 비가오는걸까..(역시 이건 쏭이 비를 부르기 때문인거같다ㅋㅋㅋ) 일일투어의 출발지는 서울은 보통 신도림, ..

Travel/KOREA 2018.07.09

Carmen Gran Reserva 2014

와인명 : Carmen Gran Reserva, 2014시음일 : 2018.06.30품종 : 카베르네소비뇽 95%, 카르메네르 5%산지 : 칠레, Maipo Valley생산자 : Vina Carmen빈티지 : 2014 구입처/가격 : 롯데마트 와인샵, 22천원신라스테이 서초 호캉스 기념으로 안주로는 벨큐브 래핑카우 오리지널을 곁들임짙은 가넷빛에 산미가 강하며 커피에서 나는 새콤한 향이 가미되어 있음풀바디이긴 하지만 그렇게 묵직하진 않아서 목넘김이 좋은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