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1/03 2

2020.09.12 군산여행 - 새만금, 선유도

시내관광을 했으니, 이번 군산여행의 주 목적인 새만금방조제 드라이브와 고군산군도의 보석 선유도를 가볼차례 좌우로 바다가 펼쳐진 일직선으로 시원하게 뚫린 도로를 따라서 비응항을 지나, 또 한참을 달리면 선유도와 변산반도로 가는 두갈래의 길이 나온다. 변산반도는 내일 가볼테니 오늘은 일단 선유도로.. 운전중이라 사진 한장을 남기지 못한게 아쉬울정도로.. 그리고 멀어서 자주 와보지 못하는게 아쉬울정도로 고군산반도는 진심 아름다웠다. 길이 잘 뚫려서인지 선유도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은 엄청나게 막혔다. 공영주차장이 있긴 했지만 차들이 빼곡한 관계로, 그리고 길은 사람과 차가 뒤섞여 엄청나게 복잡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온 김에 선유도 안쪽의 몽돌해수욕장을 보겠다고 차로 들어갈수 있는 한 최대로 들어가봤다. 몽돌해..

Travel/KOREA 2021.03.21

210124 - 청계산 매봉(KS, BAC)

100대 명산을 올라가보겠다고 결심하고나서 처음 도전한 청계산... 여러가지 요인중 가장 큰 이유는 가깝고, 높이도 낮다는게 가장 큰 이유였고, 그동안 동네 산만 다녔으니 차로 나가서 등산을 해보고, 돌아오는 길의 피로도를 좀 체크해 보고 싶기도 했다. 간만에 날이 따뜻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장갑까지 꽁꽁 챙겨서 원터골쪽에서 출발. 공영주차장이 만차라서 조금 쫄긴 했지만, 그래도 안쪽으로 들어가니 차 댈만한 곳이 있기는 했다. 입구에서 김밥을 사가지고 지도가 있는 입구에서 경로를 설정. 매봉까지 가는길에 가장 힘든 코스인 깔딱고개를 최대한 피해가는, 원터골 쉼터를통해 가는 코스를 선택했다. 최대한 피해서 갔어도 1000개가 넘는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난코스인데다가 사람이 워낙 많아서 페이스를 조절하면서..

Travel/PEAK 2021.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