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11/19 2

2013.04.28 태국여행 - 코끼리트래킹

코끼리 트래킹을 위해 이동한 곳은 황금불상사원(카오 치 찬)의 바로 앞 2인승인 관계로 할머니-할아버지, 엄마-아빠, 동생들 요렇게 타고나니 난 혼자 탔음. 드레나이 엘레크 타는 기분이 과연 이걸까 싶은 뒤뚱거리는 움직임. 조련사 아저씨가 한국 노래를 참 잘했다, 코끼리 아저씨부터 당신 등등.. 다른 가족들의 코끼리 조련사와는 달리 처음부터 아주 친절했었는데, 모두들 20바트 한 장을 받더니 친절의 끝을 보여주었다. 이런 데서는 셀카도 하나 박아주는 게 예의 같아서 썬글라스는 원래 깝대형처럼 모자 위에 살짝 얹어주는 쎈스! 그리고 조련사 아저씨가 내려서 사진을 찍어준다. 니네들 머리를 이렇게 쪼개버리겠어!! 자리가 자리니만큼 쩍벌은 어쩔 수 없었음. 한 20분 가량을 트래킹을 하고 내려서 코코넛 한잔 마..

Travel/THAI 2020.11.19

2013.04.28 태국여행 - 농눅빌리지

수상시장 다음 코스는 농눅빌리지. 한차례 쏟아진 스퀄덕에 습도가 올라가서 더 더웠다. 농눅 여사가 평생에 걸쳐서 가꾼 정원이라고 하는데, 이제 손자에게 물려줬단다. 이 손자의 취미가 무려 자동차 수집.. 모형 말고 진짜 자동차 수집이다. 수집한 자동차들 전시해두는 곳도 있었고.. 정원은 사진처럼 이곳저곳 테마별로 정리되어 있다. 여기의 주된 테마는 코끼리와 개미.. 개미는 그렇다 치고 코끼리들이 우리 안에서 밥달라고 아우성친다. 바나나 한덩이 사서 줬는데 손은 안 건들고 먹을 거만 딱 빼가는 무서운 놈들.. 심지어 여기저기 나무를 코끼리 모양으로 깎아두었다. 좋은 배경을 등지고 가족사진도 좀 찍어주고. 잡아가고 싶었던 도마뱀.. 저거 은근히 귀엽게 생겼었다. 태국은 도마뱀, 개미, 파리 등등 자연과 꽤나..

Travel/THAI 202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