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04 4

2019.11.24 제주도여행 - 탐모라, 아트빌라스 투어

전날 운전을 꽤 많이해서인지 아침에 몸이 무거웠다.원래 둘째날 아침에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날이 안좋다고 해서 급 일정을 조정해서 4킬로정도 떨어진 더본호텔에서 조식을 먹어보고 숙소 구경도 좀 해보기로 했다. 밤에는 아트빌라스 인근이 어두컴컴해서 무서웠는데밝을때보니 골프장이었다.어쩐지 아무것도 안보이더라니.. 백종원의 호텔로 유명한 더본호텔에 조식을 먹으러 갔다. 유명세 답게 아침 8시경에 도착했는데도,주차장도 꽉 차있었고, 이미 조식뷔페 앞에 사람이 엄청 서있었다.부지런한 인슈덕에 그나마 일찍 도착해서 얼마 안기다리고 먹을수 있었다.아마 요즘같았으면 새벽같이 가서 돈까스를 도전하지 않았을까 싶지만.. 어지간한 호텔뷔페랑 별 차이가 없는데,가격이 투숙객은 9,900원이고 외부고객은 13,000원백종원 프..

Travel/KOREA 2020.04.21

2019.11.23 제주도여행 - 아트빌라스, 모슬포방어축제

서귀포시에서 숙소인 아트빌라스까지는 산길을 따라서 가는데,너무 깜깜해서 좀 무서웠다.(이땐 아직 상향등 켜는법도 몰랐었다)앞에서 동물이라도 튀어나올까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운전을 했는데,다행히 별일없이 도착할 수 있었다. 일단 적당한 곳에 차를 대고 이곳에서 체크인을 했다. 체크인하는곳 가까운곳에 있던 우리숙소..밤이라서 외관은 못찍고 일단 들어갔다.거실이 엄청나게 넓어서 일단 놀랐는데 인슈가 가지고 싶다던 주방...언젠가 이런 주방이 있는 집에서 살수 있을랑가.. 2층침실에는 더블침대하나, 1층침실은 더블하나에 큰 싱글침대 하나..그리고 1~2층 사이에 우리집만한 온돌방이 하나 더 있어서 감동..우리커플만 묵기에는 과하게 넓은 사이즈라,다음에 친구네 커플과 조인하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와야될거같다. 방에..

Travel/KOREA 2020.04.11

2019.11.23 제주도여행 - 섭지코지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동쪽의 해안도로를 따라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섭지코지가 나온다. 다녀온 사람들이 다들 좋다고 하는데, 정작 세번째 제주도에 와서야 처음 와보게 되다니 오후 5시쯤에 도착해서인지 평소엔 꽉 차있다는 주차장에 그나마 댈 자리가 있었다. 섭지코지의 코지는 튀어나온 지형인 곶의 방언이라는데, 이제 그냥 이 반도자체를 통칭하게 되었다고 한다. 저 너머로 보이는 바위가 선녀바위였나보다. 노란 꽃과 푸른 잎, 그리고 갈색의 풀 너머로 검은돌과 흰파도 그리고 푸른 바다의 그라데이션이 무척이나 아름다웠다. 삼각대를 세워놓고 맨날 찍던 셀카 대신에 다양한 구도를 시연해볼수 있었다. 물론 바닷가의 특성상 휘날리는 머리는 어찌 할수 없었다. 선돌과 과자집을 동시에 찍을수 있는 포인트. 지금은 폐쇄되어..

Travel/KOREA 2020.04.09

경기광주 러스틱하우스(♠)

지인추천으로 바로 다음날 가보게 된 곳. 분당살면서 15분이면 가는 광주 신현리인데, 태재고개 하나 넘기가 그리 어려웠는지 갈만한 곳을 항상 반대로 찾았었는데 꽤 자주가본 율동공원 그 너머로 맛집들이 산재해있었다. 그중 하나가 여기 러스틱하우스 외관만 보면 요새 흔히 보이는 창고 스타일인데, 내부는 각종 식물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품들로 장식되어있다. 앤틱한 소품들과 테마없는 식물들이 조합되니까 참 특이한 매력이 있는 장식이 되는것 같다. 장모님과 인슈와 같이가서 2인세트를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하우스샐러드를 리코타샐러드로 바꿨는데, 피타브레드가 같이 나와서 이거저거 넣고 싸먹기 좋게 생겼다. 인기메뉴라는 투움바 파스타, 요새 투움바파스타 주문하면 칼칼한 매운맛으로 내는 곳들이 많은데, 여긴 진한 크림소..

Life/Epicure 202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