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03/05 3

정자동 행복치킨(♠)

전국 XX맛집지도라는 자료를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어지간한 유명한 치킨집은 두루 섭렵했다고 생각했는데,등잔밑이 어둡다고 동네 맛집을 모르고 지나치다니.. 아파트 단지 지하에 있어서 큰길쪽에서 네비찍고 왔다가 못찾을뻔 했다.주변이 상습정체구간인 아파트 단지 진입로라서,주차하기도 어려우니 어지간하면 정자역에서 좀 걸어가는게 좋을거같다. 6시 남짓 되었는데도 벌써 홀에 사람들이 들어차 있다.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규모가 이만치 커졌다는데,일단 가장 유명한 파닭을 포장해서 가져가기로 했다. 튀김옷은 중간정도의 두께고, 같이 주는 파닭소스가 생각보다 매력있다.짜지 않으면서도 약간 매콤한 느낌도 주는 맛인데,널려있는 프랜차이즈 치킨들에 비하면 상당히 유니크한 곳이다. 사실 치킨이 맛없기 힘든 음식이고,또 특성상 ..

Life/Epicure 2020.03.05

Chateau Greysac 2008

와인명 : Chateau Greysac (샤토 그레이샥)시음일 : 2020.02.29품종 : 메를로 50%, 카베르네 소비뇽 48%, 카베르네 프랑 2%산지 : 프랑스, Medoc생산자 : Domaine Rollan de By빈티지 : 2008구입처/가격 : 코스트코 3만원대 후반 진한 루비빛의 풍부한 과일향을 머금고 있는 와인,무엇보다도 놀라운건 마시는 내내 탄닌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부드럽다.분명 꽤 강한 바디감이 있는데, 마시기 부드러워서마시자마자 맛있다는 느낌이 바로 들게 해줬다. 장인어른 생신이라 같이 코스트코가서 골랐는데,크뤼 부르주아급의 인증스티커에도 불구하고,아직 4만원은 찍지 않아서 더 오르기 전에 많이 마셔둘만한 와인이라고 본다.어지간하면 같은 와인은 2 글라스 이상 마시지 않는데..

Saint Cosme, Cotes Du Rhone 2018

와인명 : Saint Cosme, Cotes Du Rhone (생콤, 코트 뒤 론)시음일 : 2020.03.04품종 : 시라산지 : 프랑스, Rhone생산자 : Chateau de Saint Cosme빈티지 : 2018구입처/가격 : 코스트코 만원대 후반 요즘 코스트코 갈때마다 꼭 사오는 와인,이 가격에 이정도 퍼포먼스라면 거저라고 생각될 정도짙은 보라빛에 과일향이 그득하고, 바디감이 부드러워 혀에 남는 탄닌의 맛이 적고목으로 넘어가는게 무척이나 부드럽다. 신의 물방울에서 가성비가 좋은 와인으로 평가된 레 듀스알비용까진 아니지만,그래도 코트 뒤 론 루즈만 해도 이만한 가성비면 계속 마실수 있는 수준요즘 시점에서 내 최애 테이블 와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