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19/07 3

2019.05.19 뉴욕여행 - 그랜드센트럴터미널, 9.11메모리얼, 월스트리트

뉴욕팰리스호텔은 조식이 따로 없어서,어제 저녁에 편의점에서 사온 것들로 요기를 하고,둘째날 여행인 맨하탄섬 남쪽을 돌아보기위해 출발. 뉴욕지하철의 악명(?) 워낙 많이 들어둔 터라,호텔 바로 옆 지하철을 타면 환승을 해야하니,그냥 조금 걸을겸, 그랜드센트럴터미널 구경도 할겸 그랜드센트럴터미널에서 지하철을 타기로 하고 출발했다. 한블록 옆으로 메트라이프 빌딩이 보였다.날씨는 오늘도 너무 좋아서 여행하기에 최고였다. 어제도 한참 걸어서 좀 피곤하긴 하지만 그래도 신난부부 어차피 나온김에 그랜드센트럴터미널 앞쪽까지와서 구경도 좀 하고,저 안으로 들어가서 지하철 타면 되는데,구글맵에 있는 지하철 출구를 찾아서 잠깐 헤매다가 마침내 지하철 입성..뉴욕지하철은 업타운이냐, 다운타운이냐, 그리고 내가 가는 역에 이 ..

Travel/U.S.A 2019.07.21

2019.05.18 뉴욕여행 - 탑오브더락, 할랄가이즈

타미스를 통해 예약해둔 탑오브더락에 올라가기 위해 록펠러센터로 향했다. 대략적인 뉴욕의 일몰시간을 계산해서 저녁 7시20분으로 예약해두었는데,일찍 예약해둔 덕에 그 시간에 갈 수 있었다. 탑오브더락이 있는 바로 앞건물에 닌텐도샵이 있다.앞에서 갔던 이런저런 샵들보다 여기가 정말 나오기 힘들었다.와이프가 최애캐릭 부끄부끄인형을 사줘서 그래도 기분좋게 나올수 있었다. 록펠러센터 중앙에 야외 펍이 있었는데,꼭 데려가고 싶었는데 결국 한번도 못데려갔다..그래놓고는 저기 보이는 레고샵에가서, 선물도 사고... 어벤저스타워 증정품때문에 갑자기 현지인 빙의되서 어떻게 받는지도 물어보고..그러다보니 입장시간이 거의 다 되었다. 마천루 앞은 언제나 사진찍는 사람들이 있다.내가 더 높은 건물에서 일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기..

Travel/U.S.A 2019.07.15

2019.05.18 뉴욕여행 - 타임스퀘어

타미스에서 나와 한불록정도를 걸어가니..뉴스에서 자주 나온 익숙한 곳이 눈에 들어왔다. 저 엄청 비싼 광고판과 수많은 사람들..그리고 여기저기 붙어있는 공연광고판그렇게 한번쯤 꼭 가보고 싶었던 타임스퀘어에 오고 말았다. 그리고 반대쪽..일단 이와중에도 디즈니샵이 눈에 바로 들어오는게여기서도 덕질은 어쩔수 없나보다. 사람도 많고 그렇다고 차가 다니지 않는것도 아니라서 상상해왔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붐비는 곳이었지만,그만큼이나 생동감이 넘치는 곳이었다. 공연티켓 예매처로 유명한 tkts쪽은 발디딜 공간도 없었다. 허쉬초콜렛, M&M초콜렛 샵이 있는것도 재밌었는데,가는곳마다 뭔가 지르고 싶긴하지만,그렇다고 딱히 쓸모가 있지도 않은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땡기는 곳들이었다.(결국 뉴욕 마지막날 M&M샵을 털었다..

Travel/U.S.A 201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