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1/11 2

2015.12.19 캄보디아여행 - 왓 프레야 프롬 랏

도착직후 점심을 먹은 후 처음 간 여정은 왓 프레야 프롬 랏이라는 사원이었다. 사실 캄보디아에서의 관광은 거의 사원일 수 밖에 없으니까. 현지에서 조인한 가이드님이 우리 일정상 갈수록 더 좋은 곳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여기서 크게 실망하지 말라고 미리 알려주셨다. 앙코르 유적의 상징과도 같은 다면불두의 입구와 힌두 내지는 불교신화의 부조로 된 입구를 통해 입장. 전에 태국 아유타야때도 마찬가지지만 왓은 사원을 뜻하고 프레야 프롬랏은 캄보디아의 고승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한다. 국내 사찰에서 보기 힘든 화려한 컬러의 조각과 정원이 있었고, 본전안으로 들어가니 좀 특이한 표정의 불상이 있었다. 사원 뒤쪽으로는 소승불교의 최고의 경지인 열반을 묘사한 와불도 있었다. 왠지 어딘가에서 본것 같은 강한 느낌을 ..

Travel/CAMBODIA 2021.11.30

2015.12.19 캄보디아여행 - 출발

원래 여행기는 다음 해외출국전에 꼭 끝내자 주의였는데.. 일본여행을 한번 말린 이후부터 3월이 다 되도록 손도 대지 못하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사에서 인도네시아 출장을 보낸 바람에.. 지금 자카르타에서 이 포스팅을 남기게 되었다 저번 일본여행에서 아부지가 휴가를 3일밖에 쓰지 않은관계로 3일의 휴가를 마저 사용하기 위해 중국 장가계를 가기로 했었다 다만 나머지 가족들이 중국을 싫어한 바람에 나와 아부지만 같이 가기로 했었다. 그러나 여행날짜가 거의 다 되도록 최소인원 6인이 차지 않았고 별수없이 여행지를 캄보디아로 변경. 부자 둘이서만 가는 첫 여행이 되었다 아무래도 캄보디아는 처음이기도 하고, 그동안 가던 나라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후진국이다보니, 자유여행대신 하나투어의 세계문화유산투어를 이용하기로..

Travel/CAMBODIA 2021.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