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05 2

단양 오성통닭(♠)

회사에서 대명리조트를 빌릴수 있어서몇번인가 단양을 갈때마다 꼭 사먹는집.단양 구경시장 내부에 있는데,모퉁이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줄을 서있는 곳을 찾으면 된다. 아재개그스러운 드립으로 가득한 간판은 그렇다 치고,줄서있는 사람들과 그보다 더 많이 쌓여있는 주문용지를 보면,여긴 매일 재고라는게 남을수가 없는 곳임을 보여준다. 주문을 해두고 전화번호를 남겨두고,구경시장과 강변을 거닐다보면 연락이 온다. 단양이 마늘로 유명해서인지마늘과 파를 이용해서 튀김옷을 만들었는데,그래서인지 튀김옷에서 향이 좀 많이 느껴진다.단양에 간다면 저녁 또는 야식메뉴로 시도해 볼만한 곳이다.

Life/Epicure 2020.05.14

2019.11.24 제주도여행 - 갯깍주상절리, 성이시돌목장

조식을 먹고 인슈가 찾은 코스 위주로 다니기로한 오늘 오전의 코스첫번째는 갯깍주상절리. 숙소에서 가까운 중문해수욕장 인근이라 쉽게 가긴했는데,정작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이 너무 좁아서 걱정이었다.그래도 다행히 마주오는 차가 없어서 무사히 도착..주차장이 거의 만차가 되어서 겨우 마지막쯤에 대긴 했는데,그 이후로도 차들이 물밀듯이 들어왔다. 그냥 검은돌들이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조금 들어가니 주상절리대가 서있고,바닥은 전부 몽돌투성이었다. 몽돌이 가득하다보니 지금까지 가봤던 그 어떤 해안에서보다 걷는게 힘이들었다.방심해서 넘어지기라도 하면 정말 큰일이 날만한 곳이라서,보존과 안전을 위해서 이 위에 어느정도는 보행도를 짜는게 어떨까 싶었다. 겨우겨우 걸어오면 주상절리대 한가운데로 푹 패인 절벽이 있고,여기서..

Travel/KOREA 2020.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