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19/08 2

2019.05.19 뉴욕여행 - 브루클린브리지, 덤보

골목을 따라서 올라가다보니 뉴욕 시청이 나왔다. 주말이라 개방되진 않았는데, (어차피 개방되어있어도 들러보지 못했을거같지만)여기까지 왔으면 이제 브루클린브리지가 바로 앞에 있다. 시청 앞쪽 작은 광장이 보이고, 노점상들 사이로 사람이 바글거리는 저곳이 브루클린브리지의 도보코스 날이 엄청 더운데다 한참을 걸어서 지쳤을텐데도 불평한마디 안하고 따라온 내 와이프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조금 덜 걸을걸 그랬나보다.숙소에서 가지고나온 물은 이미 다 마셔버려서 여기서 물을 한병 사들고 도보로 건너는 초입에 섰다.이 다리를 자전거를 타고 건너는 투어가 있었는데,한번 해보고 싶었던걸 고민하다 참았는데,이 인파를 보니 자전거는 엄두도 못냈을거같다.간혹 자전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겨우겨우 좁은길에서 끌고갈뿐.. 촘촘히 꼬여..

Travel/U.S.A 2019.08.29

2019.05.19 뉴욕여행 - 자유의여신상

점심을 먹고 타미스를 통해서 예약해둔 자유의여신상 크루즈를 타러 갔다.코스가 상당히 다양한데, 자유의여신상이 있는 섬에 내리는 코스도 있고, 또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은 스태튼섬까지 출퇴근용으로 지원되는 페리를 타도 된다고 한다. 섬에 올라가서 보는것도 한참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온김에 브루클린쪽도 한번 가보려면역시 자유의여신상은 그냥 정면에서 한번 보는 정도로만 일정이 나왔다. 점심먹은곳이 월스트리트 바로 옆이다 보니, 브루클린브리지 근처에 있는 선착장까지는 조금 걸어야했다.물색깔이 아주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래도 바다냄새는 충분히 나는 정도였고,날씨가 워낙 좋아서 이 길을 따라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투어가 30분 단위로 있다보니 생각한것 보다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도착한 시간이 막 정시를 ..

Travel/U.S.A 2019.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