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12/31 5

2013.04.29 태국여행 - 알카자쇼

셋째날의 마지막 코스 알카자쇼.. 사실 트랜스젠더쇼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고 가는길에 여기저기 붙어있는 미스 티파니 선발대회 표지판과 프랑스의 리도쇼, 미국의 라스베가스쇼와 함께 세계3대 쇼라는 이름에 기대가 컸다. 화려한 외관.. 트랜스젠더에 대한 이미지는 우리나라보다 좋은것 같았다. 실제로 불교국가다 보니 전생의 성별에 대한 역할을 다 하지 못하였을때 현생에서 그 업을 다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인가 보다. 미리 예매한 덕에 자리는 맨 앞 세번째줄 가운데.. 사진촬영이 안된다지만 그냥 다들 하고 있고 기본적인 캬바레쇼복장과 태국 전통쇼가 기본이고 그다음은 세계 각국(그와중에 태국 관광객이 많은국가들)의 컨셉으로 진행한다. 요건 중국버전에 장난치는거.. 우리나라기준으로 트로트 같은데 베트남 버전.. 요건 중..

Travel/THAI 2020.12.31

2013.04.29 태국여행 - 아이스파, MK수끼

우여곡절이 많았던 산호섬을 다녀와서.. 숙소에서 바닷물에 절어있는 옷들을 갈아입고 힐링코스 아이스파로 이동.. 약간의 스파시설과 샤워시설이 있었고 찜질방같은 옷을 주고 그걸 걸치고 노는건데 난 맞는 상의가 없어서 그냥 상의탈의..... 스파는 별로 안좋아해서 옆에서 과일과 코코넛 마시면서 잤다... 새벽에 일어난데다가 꼬란에서 너무 쎄게 놀았는지 잠이 쏟아졌었다. 그리고 한시간쯤 지나고 우리 가족들 마사지 차례.. 2시간정도 마사지를 받는데 정말 온몸의 근육이 다 풀릴정도로 시원했다. 물론 마사지 받는동안도 푹 잤다. 그런데 자고 있다고 대충하지 않은것 같은게 한참 아프던 어깨와 뒷덜미도 다 풀려있었다. 두시간동안 너무 고생한 관리사들에게도 역시 20바트의 팁이면 너무나 고마워한다. 태국에서는 딱 800..

Travel/THAI 2020.12.31

2013.04.29 태국여행 - 꼬란(산호섬)

셋째날부터의 일정은 정말 빡빡했다. 둘째날 아침에 아이스크림을 즐기던 여유는 없어졌다.. 새벽같이 일어나서 호텔조식을 먹어주고... 첫날 저녁 현지식에 질려버린 우리 가족들은 둘째날 호텔조식은 만찬처럼 섭취해줬는데.. 역시 어제 멈알러이의 타격인지 같은 요리들이 허술해 보였다... (역시 사람은 간사한 존재..) 첫날 여행기에도 적어두었지만 파타야의 바닷물은 우리나라의 서해와 같은 색이다... 회색.. 그나마 에메랄드빛의 바다를 보려면 한시간 가량 제트보트를 타고 들어가야 한단다. 불과 한달전에 사고나서 한국인들이 피를봤던 그 제트보드.. 물론 어느동네나(특히 군대 같은곳) 사고가 난 직후에는 동일사고가 터지지 않는다. 엄청 긴장타고 있으니까 인간들은 역시 간사한존재... 이번 여행기에 사진은 없고 말만..

Travel/THAI 2020.12.31

2013.04.28 태국여행 - 멈 알러이(Mum Aroi)

둘째날 여정의 마무리는 태국 맛집으로 유명한 멈 알러이 겉에서 보기는 그냥 동네 밥집같은데 들어가보면 식당 바로 옆으로 바다가 있다(약간 수상건물의 느낌이) 도착 시간이 다소 늦어서 사진들이 다들 어둡지만, 대신 저 아름다운 석양을 볼수 있었다. 메뉴판은 태국어와 영어로 되어있지만, 영어로 된거 읽는다고 메뉴를 알아볼리 없으니 기냥 가이드 아저씨에게 주문을 일임. 첫메뉴 게살 볶음밥. 게살이 뻥 조금 보태서 반이 넘는다. 기본적인 간도 입에 맞아서 신나게 밥부터 퍼먹기 시작. 이놈이 새우인지 가재인지 모를녀석구이.. 모양보니 새우에 가까운거 같은데 한쪽 집게발이 많이 크다. 그리고 이걸 먹기 시작하면서 사진촬영은 하늘나라로.. 추가적인 메뉴로 바다배스구이, 모닝글로리 채(내가 야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Travel/THAI 2020.12.31

2013.04.28 태국여행 - 황금불상사원(카오 치 찬)

코끼리 트래킹장 바로 옆 거대한 절벽에 불상이 그려진 황금불상사원 태국 재벌이 국왕에게 조공으로 바쳤다고 하는데 벼락에 친 후 절벽에 새겨진 희미한 불상 형태에 2톤의 황금을 부어서 국왕의 만수무강을 비는 사원을 세웠단다. 태국은 대중의구세를 원하는 동북아의 대승불교와는 달리 개인의 기복성격이 강한 소승불교가 퍼져있기에 이해가 가는 부분이다. 이런거 보면 정말 왕은 할만한거같다. 불상이 새겨진 절벽을 배경으로 사진 몇장.. 가족사진과 가이드 아저씨까지 함께한 사진을 찍을땐 우리 꼬맹이가 이베리안과 게르만쪽으로 보이는 외국인들에게 가서 사진찍어달라고 영어로 말을 걸어주는데.... 아부지, 그리고 동쇙놈들 두명이랑 기념사진. 사실 오래 머문 곳은 아니지만 사진은 젤 많이 찍은것 같다.

Travel/THAI 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