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SERAPHIM

ΟΠΟΙΟΣ ΜΠΑΙΝΕΙ ΕΔΩ ΝΑ ΠΑΡΑΤΑ ΚΑΘΕ ΕΛΠΙΔΑ

2020/06/13 2

2019.11.25 제주도여행 - 춘심이네, 위미동백나무군락

숙소를 나와서 여행 마지막날의 만찬으로 갈치구이를 먹으러 갔다.원래 갈치조림을 먹어야 되나 고민했는데,회사 후배의 추천으로 식당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는데,일찍 갔는데도 우리 앞에 몇팀이 있었다. 춘심이네라는 이 식당은 후면에 주차장이 있어서,이 시간대는 무난하게 주차를 할수 있었다. 기본세팅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한 한상차림이었는데, 통통한 통갈치구이가 나오고 나니까,나머지 찬들이 빛을 잃을 지경이었다. 심지어 먹기 좋게 발라주기까지...내가 생선구이를 잘 안먹는 이유중 하나가 발라먹기 싫어서인데... 그런데 맛이 워낙 좋아서 이날 생선구이에 눈을 떠버렸다.이제 어디가서 생선구이 먹자고 해도,흔쾌히 가게되버렸다. 돌아가기 전 마지막 코스는 위미동백나무군락에 가서 동백꽃밭에서 사진찍기..네비에 나온 위미동백나..

Travel/KOREA 2020.06.13

2019.11.25 제주도여행 - 새별오름 일출

요즘 내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두가지가 있는데하나는 새벽에 일어나야 하는거고,나머지 하나는 산올라가는건데산에 올라가서 일출을 보자고 하는 인슈의 의견에...어쩔수 없이 새벽에 일어났다. 숙소에서 새별오름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지만,그래도 올라가는 시간까지 감안해서 더 일찍 출발했다.아침에 일출보러 간다고 신난 인슈에 비해 아침에 약한 나.. 새벽의 제주도 도로는 무척이나 깜깜해서새별오름 올라가는 주차장을 찾는게 꽤 어려웠다.그래도 차들이 없었던 덕에 좀 헤매도 큰 문제없이 도착 그렇게 추운날씨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새벽녘 산바람은 무시무시할 정도로 차가웠다.그 와중에 운동화도 아니면서 신나게 올라가는 인슈의 뒷모습.. 어슴푸레 동이 터오면서 아래쪽으로는 억새가 가득했다.오름 바로 아래로도 주차장..

Travel/KOREA 2020.06.13